지금 읽게 될 이 짧은 글은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만족과
기쁨과 평안과 자유의 새 생애를 당신에게 드릴 수 있습니다.

그 누구도 거짓을 진리보다 더 좋아 하거나 의보다 불의를 더 사랑할 사람은 없습니다.

모든 사람은 불행보다 행복을 원하고, 속박보다 자유를 갈망하며, 순간보다 영원을 사모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 소원은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왜 그럴까요? 그것은 자신이 지닌 죄 때문입니다.

사라이 메마르고, 양심이 무뎌지며, 희망을 잃게하고, 거짓을 쫓게하며, 불안에 떨게 하는 일들이 죄 때문이요, 아름다움을 수치로 바꾸고, 개인들이 불신과 체념에 빠져 걷잡을 수 없는 고통 중에 시달리게 하다가 마지막 하나님의 심판으로 멸망받도록 하는 것이 바로 죄입니다.

성경은 모든 사람이 죄를 범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모든 불행의 원인이 죄에 있습니다.

죄로부터의 용서와 해방은 예수님을 통해서만 이루어집니다. 하나님의 도움이 없이 죄를 이길 자가 없습니다.

하나님을 경외하고, 이웃을 내몸과 같이 사랑하며, 명예 때문에 마음을 상치 않고, 적은 것에도 충성하며, 헛된 것과 바르지 못한 것을 버리고, 어떤 어려움 중에서도 기뻐하는 그리스도인이 되시지 않겠습니까?

죄의 길에서 돌이켜 길이요, 진리요, 생명 되신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실 때 새 생명을 얻게 됩니다.

예수님은 당신을 도와 주시며, 지각에 뛰어난 평강으로 채워주실 것입니다.

그리스도인이 되어 새 생명을 얻는 길과 그리스도인의 생애를 위한 교재가 마련디어 있습니다. 더 알기를 원하시는 분은 생명줄로 연락하여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생명줄성결교회

    서울특별시 마포구 염리동 27-208,  TEL: 714-7332